환경 재료
Shinkyo 합성 섬유는 차세대 셀룰로오스 섬유의 파일럿 생산을 시작합니다
최근 Sinqing Shiroshi Investment Group의 주요 셀룰로오스 섬유 제조업체 인 Xinqing 합성 섬유는 Henan Province의 Xinqing City에서 차세대 셀룰로오스 섬유를위한 소규모 파일럿 생산 라인을 출시했습니다.
이 라인에서 생산 된 재활용 셀룰로오스 섬유 인 Bylurrecel은 호텔에서 사용 된 후 폐기 된 린넨과 같은 대부분의 원료를 사용하며 일부는 공정 폐기물과 혼합됩니다.
생산 공정은 기존의 용융 펄프 공정보다는 직접 용융 방법을 사용하는 단순화 된 제조 공정을 특징으로합니다. 이 생산 방법은 여전히 초기 단계에 있지만 에너지, 물 및 화학적 사용을 줄이면 환경 보존에 잠재적 인 이점이 생길 것으로 예상됩니다.
셀룰로오스 섬유에 대한 파일럿 라인의 초기 생산 능력은 연간 1,000 톤이며 2025 년까지 600 톤의 규모를 생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. 또한 두 번째 라인으로서 현재 우리는 현재 연간 1,000 톤의 생산으로 긴 섬유 라인을 개발하고 있습니다. 이 회사는 파일럿 라인의 운영 상태와 공급망 동향을 살펴보고 향후 생산을 늘리기위한 목표를 설정할 계획입니다.
이 회사는 2018 년부터 세계 산림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는 캐노피 비영리 단체 인 Canopy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으며 파일럿 플랜트가 시작될 때 캐노피는 웹 사이트에 "아직 개발 초기 단계에 있지만이 프로젝트는 더주기적이고 차세대 생산을 향한 중국의 섬유 산업을 향한 주목할만한 단계가 될 것입니다. 상업적 규모로. "
대안 합성 섬유의 주요 제품은 Bailu Brand Rayon Short Fiber (연간 생산 100,000 톤), 동일한 긴 섬유 (60,000 톤) 및 스판덱스 (60,000 톤)입니다.
우리는 또한 Södra의 재활용 펄프를 다시 한 번 사용하여 Rayon Filament Yarn Bailu-Eco를 생산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