환경
Lenzing은 풍력 발전 회사와 전원 공급 장치 계약에 들어갑니다
오스트리아 셀룰로오스 섬유 제조업체 인 Lenzing Group (Lenzing)은 최근 오스트리아 풍력 회사 WLK와 전원 공급 장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. 계약은 15 년이며 WLK는 약 13 메가 와트의 풍력 발전을 공급할 것입니다. 이는 오스트리아의 약 10,000 가구의 연간 전기 소비에 해당합니다.
풍력 발전은 재생 가능하고 낮은 환경 영향 및 안정적인 가격입니다. 이 계약을 통해 Lenzing은 이러한 혜택을 얻고 기후 변화 노력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.
WLK에는 11 개의 풍력 발전기가 있지만 2025 년 1 분기 오스트리아 Engelhartstetten에서 새로운 장비가 완료 될 예정이며, 새로운 장비는 약 45 메가 와트의 발전물을 허용 할 것입니다.
Lenzing의 관리 팀 중 하나 인 Christian Skilich는 "풍력, 태양 광 및 바이오 매스와 같은 재생 에너지로의 전환은 우리의 전략이며 장기적인 비즈니스 성공에 필요합니다. WLK의 전기를 사용하면 화석 유래 연료에 대한 의존도를 피하고 탄소 화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."
Lenzing은 2019 년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2030 표적으로 50% 줄이기위한 2019 년 목표, 2050 년 목표로 탄소 중립을 설정 한 최초의 목표였습니다. 이 회사는 과학 기반 대상 이니셔티브의 회원입니다. 2022 년 에이 회사는 오스트리아의 주요 전력 회사 인 Verbund와 함께 오스트리아 북부에서 가장 큰 태양 광 발전소를 건설했으며 오스트리아 에너지 공급 회사 인 Energie Steiermark와 전력 공급 계약을 체결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