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랑스 환경
Kering은 그룹 전체의 탄소 중립성을 촉진
프랑스의 주요 패션 회사 그룹 인 Kering은 그룹 전체에서 비즈니스 및 공급망 내에서 탄소 중립성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한다고 발표했습니다. 장기적인 지속 가능성 노력의 다음 단계는 온실 가스 사용을 줄이고 줄이는 것 외에도 그룹 내에서 연간 온실 가스 (GHG) 배출량을 상쇄하려는 회사입니다.
Kering의 현재 이니셔티브는 2011 년에 설립 된 접근 방식이 연중 GHG를 상쇄하기 위해 확장되었습니다.
이 회사는 2025 년까지 자체 원료에서 비즈니스 운영 및 공급망을 통해 생성 된 GHG 배출량을 50%로 기준 가치로 줄일 계획입니다. 이러한 조치 중에는 다음과 같습니다.
〇 소개 "원자재 및 제조 공정을위한 커링 표준". 이 표준은 모범 사례 및 지속 가능성 요구 사항을 설정하여 전체 감소 목표의 20% 이상을 해결합니다.
그룹의 비즈니스 운영에서 에너지 효율성을 면제하고 2015 년에 기반한 단위당 에너지 사용을 기반으로 탄소 배출량을 30%줄입니다.
〇 그룹은 재생 에너지로의 전환을 증가시킬 것이며, 재생 에너지는 에너지 소비의 100%, 유럽의 77%, 국가의 모든 그룹 회사의 67%를 차지할 것입니다.
중요한 제조 효율성 및 혁신을위한 프로그램을 촬영합니다. 한 가지 예는 섬유 공장을 위해 개발 된 "Clean By Design"프로그램이며, 연간 CO2를 12% 줄이는 것을 목표로합니다.
우리는 패션 협정을 기반으로 패션 산업의 탈탄화에 기여하는 노력과 솔루션을 지원하기 위해 관련 회사와 협력 할 것입니다.
이 회사는 공급망의 발자국을 통해 GHG 연간 배출량을 상쇄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시에 공급망을 통제하고 줄이려는 노력의 우선 순위를 계속 유지하고 있습니다. 2018 년 에이 회사는 최고 클래스로 인정 받고있는 REDD+ 프로젝트를 통해 계속해서 오프셋을 계속 달성 할 것입니다. REDD+ 프로젝트는 중요한 산림과 생물 다양성을 보호하고 지역 생활을 지원하는 활동입니다.
Kering은 수년간 생물 다양성 보존의 우선 순위를 정해 왔으며 2018 년 상쇄 금액은 전 세계의 중요한 산림입니다.
2 백만 헥타르와 동등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. 산림에는 탄소를 흡수하는 기능이 있습니다. 따라서 산림을 보호하면 대기의 탄소가 감소하고 기후 변화를 완화하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.